큰사(CNSA)계 CNSA 캠퍼스에는 각 계절마다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집니다.그리고 CNSA의 학생들 또한 계절이 흐름에 따라 저마다의 옷을 찾아 입으면서 아름답게 성장합니다

학교 소식 미디어 CNSA 소식

22. 04. 22 9기와 함께 다시, 봄 벚꽃제Writer관리자조회수355

코로나 상황으로 멈췄던 큰사만의 행사가 다시 걸음을 내딛었다. 4월 9일 토요일, 충남삼성고등학교에서는 9기와 함께 다시, 봄 <벚꽃제>가 개최되었다. 행사는 장기자랑, 단체사진 찍기, 줄넘기 대회 순으로 이어졌다.





9기는 준비할 시간이 촉박했음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좋은 무대를 준비했다. 1반은 ‘깊은 밤을 날아서’로 무대를 꾸미고 2반은 교가 ‘큰사람 큰사명’과, 벚꽃엔딩을 무대에 올렸다. 3반은 겨울왕국의 ‘love is an open door’을 공연했고, 4반은 이무진의 과제곡을 노래했다.




5반은 어벤져스 OST와 국민체조의 콜라보를 진행했고, 6반은 ‘폰서트’를 노래하고 nct dream의 ‘boom’을 추었다. 7반은 ‘봄이 좋냐’를 준비했고, 8반은 ‘sunny’로 무대를 꾸며 즐거움을 주었다.
 
9반은 ‘꿈빛 파티시엘 OST’와 ‘봄봄봄’을 준비했고, 10반은 Bruno Mars의 ‘Marry me’를 불렀다. 11반은 ‘어젯밤이야기’와 ‘소방차’를 준비해 무대를 올렸다. 12반은 ‘사쿠란보’와 라라랜드의 ’Another Day of Sun‘로 무대를 꾸몄다.
 
장기자랑은 9기들의 꿈끼를 엿볼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다. 장기 자랑이 끝나고 야외로 단체사진을 찍으러 갔다. 다정하게 단체사진을 찍고 줄넘기 대회를 시작했다.





줄넘기 대회 결과 발표 후 1학년 부장 선생님의 말씀이 있었다. 9기의 꿈끼 가득했던 하루를 칭찬하시고, 행사를 보조한 학생회에도 감사를 표하셨다. 교장선생님의 훈화말씀과 9기 슬로건 합창을 끝으로 모든 행사가 종료되었다. 다시, 봄 <벚꽃제>는 9기에게 길이 남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