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사(CNSA)계 CNSA 캠퍼스에는 각 계절마다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집니다.그리고 CNSA의 학생들 또한 계절이 흐름에 따라 저마다의 옷을 찾아 입으면서 아름답게 성장합니다

학교 소식 미디어 CNSA 소식

21. 07. 05 충남삼성고, 2021학년도 큰사이언들의 아름다운 CNSA 갤러리가 열렸다!Writer관리자조회수257



2021년 6월 30일(수)부터 충남삼성고등학교에서 CNSA 갤러리가 개최되었습니다.



CNSA 갤러리의 주제로는 ‘From Impressionism to Fantasy’입니다. 이는 인상주의부터 환상미술까지 현대미술로 이어지는 미술사의 흐름을 설명하는 전시로 2학년 공통미술수업과 3학년 전공수업의 작품들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등교 수업을 진행 중이었던 2학년 학생들은 CNSA 갤러리에 참석할 수 있었으며, 1학년과 3학년 학생들은 등교 주간인 7월 5일(월)부터 관람이 가능합니다.
 
CNSA 갤러리의 주인공은 큰사이언 모두의 작품이며 이를 통해 큰사이언들의 훌륭한 미술 실력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프로젝터, 액자형 tv 설치, 간접조명과 전체조명 스위치 분할, 곰팡이 제거 관련 시스템화 등 갤러리의 완성도와 품격을 더욱 높여 학생들의 관람이 더욱 편할 수 있게 하였고, 예컨대 디지털 방식의 전시로 되어있어 다양한 작품이 번갈아 가면서 전시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흥미와 참여를 더 높일 수 있도록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전시회를 관람한 뒤 학생들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번 CNSA 갤러리의 특징으로는 학생들이 제작한 신발 커스텀을 교직원 경매에 올린 후 낙찰된 모든 금액은 전액 기부됩니다. 기부라는 좋은 취지까지 얹어져 훨씬 의미있는 CNSA 갤러리가 되었습니다.
 
이렇듯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개최된 CNSA 갤러리를 방문하는 학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CNSA 갤러리에 방문하는 모든 이의 눈을 편안하고 즐겁게 하며,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CNSA 갤러리의 매력에 푹 빠져들 수 있습니다.
 
또한 CNSA 갤러리에 전시된 작품을 감상하며 큰사이언들은 미적인 품격 함께 높일 수 있습니다.
 
전시에 참여한 큰사이언들의 실력과 노력이 CNSA 갤러리를 통해 입증되어 빛을 내고 있습니다. 



]

큰사이언들의 몸과 마음이 지칠 땐 CNSA 갤러리에 들려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