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6건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6/36)

검색

20.04.06 2020학년도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출 공고(추가 연기 일정) 5 Writer 관리자 조회수 67

20.04.02 2020학년도 제7기 학교운영위원회 구성 계획(추가 연기 일정) 1 Writer 관리자 조회수 77

학교운영위원회 구성 일정이 연기됨에 따라 변경된 제7기 충남삼성고등학교 운영위원회 구성 계획을 첨부물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선출인원
- 학부모위원 : 6명
- 교원위원 : 5명
- 지역위원 : 2명

 * 추후 일정 변동시 재안내 예정

20.04.01 1학년 대상 신학기 온라인 개학에 따른 태블릿PC 선지급 계획 Writer 관리자 조회수 238

안녕하세요. 충남삼성고 입니다.
4월 9일 이후 온라인 개학이 순차적으로 실시됨에 따라, 가정학습에 필요한 태블릿PC를  희망자에 한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태블릿PC 수령 방법 (큰사넷 학생 설문조사 참여 필수-택1)
① 드라이브 스루 : 해당 학생  필히 동행 (청소년증 혹은 중학교 학생증 지참, 신원확인 실시, 학부모 단독수령 불가)
② 워킹 스루 : 해당 학생  직접 수령 (대리수령 불가)
③ 선지급 비희망 : 신학기 실제 등교일 이후 수령
※ 분실 및 파손 위험으로, 택배 배송 미실시
 

2. 태블릿PC 수령 일시
① 4/2(목), 16:00~20:00 :  1학년 1~6 수령 가능
② 4/3(금), 16:00~20:00 :  1학년 7~12 수령 가능
 

3. 태블릿PC 수령 장소 : 충무관
① 드라이브 스루 동선 : 정문(입차) → 충무관 차량 수령 → C동 → 구령대 → 정문(출차)
② 워킹 스루 동선 : 정문(발열체크) → 충무관 도보 수령 → 정문(하교)
※ 고가의 제품이므로 신원확인이 시행됨을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 학사지원팀 (☎. 041-339-3236)

20.03.26 개학 추가 연기에 따른 2차 온라인 수업 안내 Writer 관리자 조회수 176

안녕하세요. 충남삼성고입니다.
개학 연기에 따라, 학생들의 가정 내 학습을 돕기 위해 '드라이버 스루 및 도보 수령' 방식으로 교과서를 배부하고자 합니다.
 
1. 교과서 수령 방법(택1)
① 드라이버 스루(차량 수령) :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 미실시, 하차 불가
② 워킹 스루(도보 수령) : 마스크 필수 착용, 발열 체크(정문) 실시
③ 택배 수령 : ①과 ②가 불가능한 경우에만 선택. 학생 부담(5,000원) 착불 택배, 3/30(월) 발송 예정
 
2. 교과서 수령 일정
3/26(목), 13:00~20:00 : 1학년 전체, 2학년 S1~S6반 수령 가능
3/27(금), 13:00~20:00 : 3학년 전체, 2학년 S7~A3반 수령 가능
 
3. 교과서 수령 장소 : 충무관
① 드라이버 스루 동선 : 정문(입차) → <충무관 차량 수령> → C동 → 구령대 → 정문(출차)
② 워킹스루 동선 : 정문(발열체크) → <충무관 도보 수령> → 정문(하교)
 
4. 기타
① 택배수령을 선택하는 학생은 3/27(금), 14시까지 <다음 내용>을 '인재관' 아이디로 큰사넷 쪽지를 보내주세요
   <신청 학생(학년-반-이름) / 받는 사람 이름/ 핸드폰 번호(필수!) / 주소>
② 학생 또는 학부모 수령을 원칙으로 하며, 그 외 대리수령을 희망하는 경우 분실 시 책임은 학생에게 있습니다.
③ 마스크 미착용 및 37.5도 이상의 발열 증상 있을 경우 입차 및 등교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학년별(학급별) 정해진 일자와 시간 엄수 부탁드립니다.
④ 18시 이후는 붐빌 수 있으니 가급적 오후 시간대에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⑤ 원활한 수령을 위해, 수령 시간대와 수령 방법에 대한 사전 설문조사에 참여부탁드립니다.
    신청조사→설문조사→학생설문

 
교과서 배부를 통해 학습 습관을 다잡고 신학기를 성실하게 준비할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 교육과정센터 (☎. 041-339-3018)

20.03.23 개학 추가 연기에 따른 교과서 배부(수령) 안내 Writer 관리자 조회수 189

안녕하세요 충남삼성고입니다.
개학 연기에 따라, 학생들의 가정 내 학습을 돕기 위해 '드라이버 스루 및 도보 수령' 방식으로 교과서를 배부하고자 합니다.
 
1. 교과서 수령 방법(택1)
① 드라이버 스루(차량 수령) :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 미실시, 하차 불가
② 워킹 스루(도보 수령) : 마스크 필수 착용, 발열 체크(정문) 실시
③ 택배 수령 : ①과 ②가 불가능한 경우에만 선택. 학생 부담(5,000원) 착불 택배, 3/30(월) 발송 예정
 
2. 교과서 수령 일정
① 3/26(목), 13:00~20:00 : 1학년 전체, 2학년 S1~S6반 수령 가능
② 3/27(금), 13:00~20:00 : 3학년 전체, 2학년 S7~A3반 수령 가능
 
3. 교과서 수령 장소 : 충무관
① 드라이버 스루 동선 : 정문(입차) → <충무관 차량 수령> → C동 → 구령대 → 정문(출차)
② 워킹스루 동선 : 정문(발열체크) → <충무관 도보 수령> → 정문(하교)
 
4. 기타
① 택배수령을 선택하는 학생은 3/27(금), 14시까지 <다음 내용>을 '인재관' 아이디로 큰사넷 쪽지를 보내주세요
<신청 학생(학년-반-이름) / 받는 사람 이름/ 핸드폰 번호(필수!) / 주소>
② 학생 또는 학부모 수령을 원칙으로 하며, 그 외 대리수령을 희망하는 경우 분실 시 책임은 학생에게 있습니다.
③ 마스크 미착용 및 37.5도 이상의 발열 증상 있을 경우 입차 및 등교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학년별(학급별) 정해진 일자와 시간 엄수 부탁드립니다.
④ 18시 이후는 붐빌 수 있으니 가급적 오후 시간대에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⑤ 원활한 수령을 위해, 수령 시간대와 수령 방법에 대한 사전 설문조사에 참여부탁드립니다.
    신청조사 → 설문조사 → 학생설문

 
교과서 배부를 통해 학습 습관을 다잡고 신학기를 성실하게 준비할 수 있길 바랍니다.
 
문의 : 교육과정센터 (☎. 041-339-3018)